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놀러가기!

일산 킨텍스, 뽀로로 테마파크에 다녀왔어요! 역시 노는게 재일 좋아~~

by 희야네짜잔이 2022. 12. 24.
반응형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일산 킨텍스 뽀로로 파크!!

 

지난 여름, 일산의 "뽀로로 파크"에 다녀왔어요!! 

작은 희가 감기에 걸려...... 아빠와 큰희가 사이좋게 다녀왔답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59

KINTEX 제 2전시장

 

뽀로로 키즈카페에 있는 재미있는 놀이기구!(목차)

1. 중앙광장(탈것)

2. 포토존

3. 미끄럼틀

4. 꼬마기차

5. 푸드코트

6. 색칠놀이(실물화상)

 

평일 오후였음에도 불구하고 치열한 주차 전쟁!!! 김포에서 킨텍스까지 가는 길은 정말 순탄했으나,

주차장에서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엄청 치열한 전쟁을 펼쳤답니다......

두번은 오기 싫다ㅠ

사람이 정말 많아요......

주차장에 입성한지 대략 15분 만에 겨우 주차에 성공!!

기대하는 큰 희를 안고선 한층 위에 있는"뽀로로키즈카페"에 도착했어요!! 안쪽에 저 수 많은 인파가 보이시나요......???

메표소에서 대기표를 받아 순차적으로 입장을 했어요. 

뽀로로 친구들1
뽀로로 친구들2

다행이 대기중인 친구들이 심심하지 않도록, 뽀로로와 친구들이 이렇게 서 있답니다.

이때만 하더라도 큰 희의 베스트 프랜드는 "크롱"이었는데, 몇달이 지나 겨울이 된 지금,

큰 희가 가장 좋아하는 친구는 "루피"에요.

밤에 잘 때도 루피 인형을 가장 먼저 챙긴답니다.

여튼 뽀로로와 친구들과 함께 반갑게 사진을 찍은 뒤, 대략 10분 정도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입장에 성공!!

중앙 광장(?)

우선 입장을 하면 신발장에 신발을 보관해야해요!

그리고 통로를 따라 키즈까페 안으로 들어가면! 짜잔~ 이렇게 넓은 놀이공간이 펼쳐져 있어요!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과, 재미난 놀거리들! 하지만 수줍음이 많은 큰 희는 적응 하는 대에 조금 시간이 필요해보여요......

저 멀리 많은 인파가 몰려있는 곳은 "미니기차" 대기줄이에요~

일정시간(1시간 이었던것 같아요)마다 기차가 운행이 되고,

선착순으로 탈 수 있기 때문에 서둘러 줄을 서야해요.

평소에는 이렇게 모여있지 않던데, 기차가 출발하기 대략 10분 정도 전이면 저렇게 엄마아빠들이 모여 줄을 선답니다.

정말 정말 다행이도 우리 큰 희는 기차가 조금 무서웠던지, 줄을 서달라고 요청을 하지 않네요.

놀이기구들

큰 희가 좋아하는 자동차!! 아빠는 운전을 싫어하는데, 큰 희는 운전을 참 좋아해요~

가장 먼저 자동차에 올라탔답니다! 아쉽게도 움직이지는 않네요ㅠ

하지만 열심히 부릉부릉 소리를 내며 달려가는 큰 희! 아주 좋아요^^

자동차 옆에는 배가 있어요! 큰 희가 배를 타 본 적이 있던가.....??

매우 생소한 탈것 이겠지만, 그동안 책이나 유튭에서 봐왔어서 그런지, "아빠도 배에 타!" 를 외치며 즐기네요^^

그렇지만 그 어떠한 탈것 보다도 큰 희의 시선을 사로잡은것은 바로바로 "미끄럼틀!!"

조금 더 어린 친구들이 타야 할 것 같지만, 그래도 열심히 타고 놀았어요^^

반응형

뽀로로 안녕

조금 옆에 뽀로로와 크롱이 앉아있어요! 앉아서 휴식을 취하며, 함께 사진을 찍을 수 도 있답니다.

사실은 아빠가 쉬고싶어서 같이 사진찍게 앉아봐! 를 외쳤네요ㅠㅠ

여튼 사람이 참 많아 사진찍기가 쉽지 않았어요.

레이싱!

뽀로로와 크롱 옆에는 이렇게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트랙이 있어요!

아빠와 함께 슝슝! 달릴 수 있는 레이싱! 여기도 줄이 어마어마했어요ㅠ

다행인 점은 큰 희가 이거는 하기 싫어! 를 외친 덕분에 아빠가 싫어하는 줄서서 기다리기! 를 패스 할 수 있었네요!

레이싱을 즐기는 아빠와 아이라면 한번 줄을 서 보는것도 어떨까요?

큰 미끄럼틀

중앙 광장의 탈것들 옆으로는 이렇게 큰 미끄럼틀이 있어요.

분명 올라가는 계단 같지만, 큰 희는 열심히 여기에서 미끄럼틀을 즐기네요~

올라가는 친구들이 있었다면 위험할 수 있었을탠데, 다행이 큰 미끄럼틀에는 그렇게 많은 친구들이 없었어요!

그래서 조금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해 주었답니다.

큰 미끄럼틀은 롤러미끄럼틀이었어요. 데구르르 구르는 롤러로 미끄럼틀을 타니 아주 재미있어 보였지만,

큰 희는 관심이 없네요ㅠ 저기 위에 올라가면 공 대포도 있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점심시간

맛있는 점심시간!! 아빠와 큰 희는 돈까스를 먹었어요! 중간에 푸드코트가 제법 크게 있답니다!

푸드코트에서는 TV로 뽀로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으며, 옆으로 꼬마기차가 지나가는 재미난 구경을 할 수 있답니다^^!

작은 놀이감들

푸트코트에서 배를 채운 뒤, 옆에 있는 작은 놀이감들을 가지고 놀았어요!!

물론! 큰 희의 시선을 사로잡은것은 요리였지만, 조금 더 어린 친구들이 너무 많이 있어 그냥 포기하고,

작은 놀이감들을 가지고 놀았어요~

터널 미끄럼틀이나, 시소 같이 작은 친구들이 놀 수 있는 놀이감도 있답니다!

화상기

뽀로로 키즈카페의 수 많은 놀이기구들!

그 중에서도 큰 희의 시선을 가장 확실하게 사로잡은 것은 바로바로 실물화상기!!

크롱이나 뽀로로를 예쁘게 색칠해 주어요! 그리고 화상기 위에 딱! 올려 놓으면!?

내가 색칠한 뽀로로와 크롱이 바다 속에 똿!! 등장해요^^!!

그리고 더 신기한 것은 뽀로로와 크롱이 막 헤엄쳐 다닌답니다!

다른 친구들에게 정말 미안하지만, 여기에서 대략 30분 이상을 놀았던것 같아요!!

색칠하기 종이가 다 떨어지면 친절하게도 직원분들이 금방금방 가져다 주셨답니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안녕

마지막으로 뽀로로와 친구들의 공연이 진행되던 중에, 아쉽게도 이용시간이 끝이 났어요.

다음에 또 오자!를 외치며 인사를 하는 큰 희! 왠일로 가기 싫어를 외치지 않고,

다음에 또 오자! 를 말하는 착한 희! 다음에 또 오자^^!!

 

총평

- 일산 킨텍스에 위치한 만큼, 방문하기가 너무 쉬움!!

- 주차장은 음...... 끔찍했음.

- 공간이 꽤 크지만, 사람이 더 많다는 사실......

- 푸드코트에도 사람이 너무 많다보니, 음식이 나오는데 까지 시간이 많이 걸렸어요.

- 꼬마기차 한번 타려면 10분은 줄을 서야함. 엄마 아빠의 도전이 필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