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놀러가기!

일산 히어로즈 플레이 파크에 다녀왔어요!! 리얼 후기!!

by 희야네짜잔이 2023. 1. 13.
반응형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일산 히어로즈 플레이 파크!!

 

 

작년 가을의 추억! "히어로즈 플레이 파크"

 

작년 가을,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히어로즈 플레이 파크"에 다녀왔어요!!

완전 키즈카페보다는 조금 형아들이 놀기 좋은 곳 같아요!!

 

주차가 생각보다 쉽지 않았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카페니까!!

열심히 달려가 보았어요!!

해태쇼핑타운 8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건물이 조금 낡은 감이 없지않아 있어 조금은 불안하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관리를 잘 해 주시고 있으리라 생각하고 올라갔어요!!

tel. 031-994-7073

주차가 조금 어려울 수 있으니, 운전자의 도전정신이 필요할 수 있어요!

저희는 지하 주차장에 들어갔다가 자리가 없어 다시 나왔어요ㅠㅠ

어쩔 수 없이 갓길 주차를 선택했답니다.

갓길에 주차중인 차량들이 많이 있던데, 아마 휴일이여서 그런가봐요.

입장료

입장료를 참고해주세요!! 저희들은 아이들 무료 입장권을 선물 받았기에......

어른들 입장료만 지불하고 이용을 했답니다^^
입장시 아이들은 "양말"을 꼭 착용해야 해요!

미끄러지거나 발을 다치지 않도록 조취를 취하는 것 같아 아주 좋았어요!

 

 

실내 공간은???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어른들을 위한 시설이 많았다는 점이에요!!

보통 키즈카페를 가면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가득하고, 어른들을 위한 공간은 자그마한 테이블 정도가 전부인데,

일산 히어로즈 플레이 파크는 가족들을 위한 공간이나 안마의자, 어른들을 위한 만화책 등!

아이들을 풀어놓고 어른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해 두었어요!!

가족들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은 마치 만화까페처럼 되어있고,

안마의자도 여러대 구비되어 있답니다!

사진 출처 : 히어로즈 플레이 파크

특히나 입구에서 입장권을 구매하고 들어가면 이렇게 매점이 바로 엄청 크게 펼쳐져 있어요!

생각보다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기 때문에 잠시 잠깐의 여유를 즐기기에 아주 좋겠죠?

사진 출처 : 히어로즈 플레이 파크

 

놀이공간

일산 히어로즈 플레이 파크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 

엄청나게 커다란 볼풀장&미끄럼틀이에요!

여기에 아이들이 수십명이 들어가 있어요~ 

거의 백명 가까이나 되는 아이들이 들어가 있던것 같은데......

가장 걱정이 되는건 아이들의 안전이죠!

이 볼풀장 안에 항상 안전 요원이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언제든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주곤 한답니다.

아주 어린 아이들은 엄마 아빠가 지켜보아야 하겠지만,

조금 자란 아이들은 혼자 뛰어놀게 해주세요^^!

사진 출처 : 히어로즈 플레이 파크
뽀뽀타임!

막간을 이용한 뽀뽀타임^^!!

신나게 놀다가 아빠에게 뽀뽀타임을 가져주는 큰 희!!

이 맛에 아빠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볼풀장

볼풀장 안에서 찍은 사진들이네요~ 

이 때 아이들이 4살, 2살이었기 때문에 아주 자그마한데요,

조금은 볼풀장의 사이즈에 대한 감이 오시나요??

공도 생각보다 큼직큼직해서 아이들이 뛰어놀아도 다치지 않아요!

 

그래도 4살 2살인 우리 희들이 놀기에는 언니 오빠들이 조금 거친 면이 있어서......

볼풀장 옆방에 있는 어린아이들의 놀이공간으로 이사를 했어요!

작은 장난감들이나 어린 아이들용 놀이기구등이 여기에 다 몰려 있기 떄문에

조금 어린 아이들은 여기에서 놀이를 하는게 더 좋아보여요!!

작은 그네

집에서도 설치할 수 있는 작은 그네가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요!

그 밖에도 장난감 자동차들, 인형 등이 많이 있답니다!!

낚시!!

키즈카페에서 희들이 쩡말 좋아하는 코너 중 하나!!

낚시놀이죠!! 

자석으로 하는 물고기 낚시 놀이~ 

오늘도 큰 희는 몇번이나 어장의 물고기들을 다 잡았다가 놓아주었다를 반복했답니다.

방방

방방? 봉봉? 트램펄린? 지역마다 부르는 이름이 다른것 같기는 한데, 

저희집은 "방방"이라고 부른답니다.

하여튼, 크기가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옆의 친구와 부딪히지 잘 살펴보아야 해요!!

편백나무 몰이!

희들이 가장 좋아하는 요리놀이!!

심지어 편맥나무까지 있으니, 일석이조네요~

편백나무가 좋다는 소리들이 많죠~

이왕 편백나무 놀이터에 간김에 실컷 놀도록 해 주었답니다!!

역시나 희들만큼 어린 아이들이 가득하네요~ 

역시 편백나무는 아이들이 놀기에 딱이에요!!

공주로 변신!

드레스들이 여러벌 준비되어 있네요~ 

오늘은 약간 아라비안 나이트나 알라딘에 나오는 공주느낌으로 변신을 해보았어요~

치마를 무지하게 좋아하는 큰 희!! 

가장 좋아하는 핑크색 치마를 하루종일 입고 있으려고 하네요~

아기상어 터치놀이!

아기상어 터치놀이나 뽑기놀이도 있어요!!

아기상어는 경쟁룰이 상당해서 10분정도 아빠가 줄을 섰네요ㅠ

뽑기는 여러대가 있어서 줄을 서지 않아도 됩니다^^!!

대신 아빠의 비상금이 탈탈탈......

어린이 탈것

작은 아이들이 탈 수 있는 탈것도 있어요!!

덕분에 작은 희는 집에 갈 생각을 하지 않네요......

하여틍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 했던!! 일산 히어로즈 플레이 파크였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곳으로 놀러갈까나??^^

 

총평

- 조금 더 큰 아이들(유치원~초등 저학년)이 오면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을것 같아요!

- 가족끼리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으나, 수량이 적어 일찍 가서 자리를 차지하는게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 주차가 조금 어려워요...... 그러니 운전하는 아빠나 엄마의 인내와 끈기가 필요할지도 몰라요.

- 외부 음식이 반입 금지에요!!

- 양말을 꼭 신겨서 가야해요! 실수로 양말을 까먹었다면, 입구에서 구입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