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김포 운양동 맛집] 쿠우쿠우! 오늘 따라 초밥이 배 터지게 먹고 싶다면?

by 희야네짜잔이 2023. 1. 21.
반응형

할아버지 할머니 삼촌이 희들을 보러 찾아오셨어요~

그래서 저녁식사를 위해 "쿠우쿠우"운양점에 다녀왔습니다^^!

키즈카페(놀이방)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너무 좋았어요~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로 250, 골든타임 9층

당일 예약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전날에 예약을 해야합니다^^!

tel. 031-987-6274

 

지난번 방문했을 때에는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 조금 떨어져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었는데, 

다행이도 오늘은 주차장에 자리가 있었어요!! 

평균적인 저녁 식사시간보다는 조금 일찍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쿠우쿠우 초밥이

이 친구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 9층에 딱 도착을 하니 초밥친구가 손님들을 맞이해주네요~

 

이용요금

입장을 하기 위해서 이용 요금을 꼭 참고해주세요~

참고로 계산은 후불입니다!

만 36개월 이상의 어린이부터 입장료가 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초밥라인

초밥 라인이 화려하게 펼쳐져 있어요~ 

군함이나 롤, 초밥들이 있는데요, 

좌석

초밥 라인 맞은편으로 이렇게 자리들이 있어서 소수의 인원이 방문하실 떄에는 초밥과 가까운 자리를 선점할 수 있어요~

단 사람들이 음식을 가지러 가기 위해 왕래할 때 가끔 눈이 마주치게 되는 어색한 순간이 발생한다는거~ 

hot

반대편애는 초밥 외에 다른 음식들이 있어요~ 

셀러드나 즉석 음식들, 고기류들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초밥보다는 이곳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어요~

생각보다 바베큐같은 음식들은 맛이 괜찮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아이스크림이 점검중이여서 마지막 방점을 찍지 못해 아쉬움이 남습니다ㅠ 

키즈까페

아이들이 있는 가정은 키즈까페 앞에 자리를 잡으세요~

수유실이나 아이들 손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바로 앞에 있어서 좋답니다.

아이들 놀이기구 중에 뽑기가 있는데, 잔돈은 카운터에서 바꿀 수 있으니 현금을 휴대하면 좋아요~

 

경치

키즈까페 옆 창가쪽 자리에서 바라본 바깥 광경입니다.

아주 좋죠~ 시야가 탁 트여 마음에 편안함과 여유를 가져다 준답니다.

but 고소공포증이 있는 사람들은 조금 힘드네요ㅎㅎ

 

무튼 아이들과 함께 다녀오기 좋은 쿠우쿠우 운양점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