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놀러가기!

일산 아쿠아플라넷에 다녀왔어요!! 대형 수조 와우!!

by 희야네짜잔이 2022. 12. 16.
반응형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일산 "아쿠아플라넷!!"

 

 

이번에는, 지난 10월에 다녀왔던 "일산 아쿠아플라넷"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물고기 보러 갈래!" 물고기를 참 좋아하는 우리 큰 희! 마침 아빠의 휴일을 맞이하여 일산 호수공원 옆 아쿠아플라넷에 다녀왔습니다^^ jtbc 건물도 보이고, 아주 좋네요~

 

이용 요금은 평일 현장결제시 25,000원, 네이버 사전예약시 23,000원이니 꼭 미리 네이버로 예약을 하시고 가세요~

단, 36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증빙서류 필참!)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282 아쿠아플라넷 일산

 

주차장이 넓고, 오는 길이 편안해... 장거리 운전을 싫어하는 아빠도 편하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바로 2층 아쿠아플라넷으로 고고~

입구 컷!

물고기와 하트를 좋아하는 우리 희들, 김포 몬스터리움보다 조금 더 귀욤뽀짝하고, 클리어 한 분위기라 그런지, 조금 더 힘이 넘치네요^^

해마!

개인적으로 가장 신기하게 보았던 해마!! 생각보다 자그마해서 더 많이 신기했어요~ 희들은 그렇게 썩 관심이 없어보였는데.... 아마도 너무 조그마해서 그런것 아닐까요?? TV에서만 보던 해마! 하여튼 신기했어요^^

포스 작렬 거북이!

포스 작렬 바다거북이! 오늘의 베스트 샷이 아닐까요?ㅎㅎ 유유자적 헤엄치는 거북이가 너무 멋져요~ 생각보다 조금은 귀엽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반응형

 

상어 샷

아기 상어덕분에 상어가 너무 좋은 희들! 상어 어장 앞에서 한참을 머물렀어요~ 하지만! 사진 좀 찍자고 사정하는 아빠와 달리..... 사진은 관심이 하나도 없고, 뽀로로 쥬스와 상어에만 관심이 있는 큰 희! 작은 희는 그저 돌아다니기에 바빠요^^ 생각보다 공간이 조금 있고, 계단이 스탠드처럼 있어서 쉬어가기에 좋은 코너에요^^ 

대형 주소 앞!

대형 수조 앞에 멈추어 섰어요~ 방석이 있어 편하게 앉을 수 있어요. 단! 바로 옆에 매점이 있어서.... 아이들의 눈이 매점에 꽃힐 수 있다는 사실!! 뽀로로 풍선, 아기상어 풍선의 유혹으로부터 승리를 차지하기 위해! 엄마는 외로운 싸움을 싸웠답니다ㅠ 여튼, 잠시 멈추어 앉아 잠깐의 휴식 시간을 가지고 있는데!! "잠시후 공연이 시작됩니다!" 라는 안내방송!! 기대하는 마음으로 시간을 보넀어요~

대형 수조 공연

시작 된 공연!! 아쿠아리스트분들이 두 분 풍덩 들어오시더니! 마치 인어공주처럼 수조 안을 돌아다니기 시작하시네요^^ 공기방웅을 가지고 하트도 만들어 주시고, 신기한 장면을 많이 보여주셨어요. 그리고 엄청나게 커다란 가오리들에게 먹이를 주시기 시작하시는데!! 가오리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그런지 아이들이 완전 집중했어요^^ 덕분에 엄마 아빠는 조금 쉴 수 있나 싶었지만, 과자 부스러기도 흘리고, 화장실 가고 싶다고 짜증을 내기 시작하는 희들 덕분에 서둘러서 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ㅠㅠ 그렇게 조금 숨을 돌리기 위해서 찾아 간 야외 공간!! 지난번에 왔을 때는 보지 못했던 곳인데, 사실... 화장실을 찾아 돌아다니다가 생각지도 못하게 발견 했습니다^^ 큰 희가 한건을 했네요~

야외 동물원

야외로 나왔습니다^^ 5층이었던걸로 기억 하는데, 여러 동물들이 있어요~ 염소, 토끼, 양, 나귀 였던것 같은데.... 가장 베스트는 바로바로! "먹이주기" 체험 코너에요. 먹이를 구매할 수 있는 자판기가 있어서 조금 구매를 했어요! 

먹이주기!

저렇게 염소 친구가 고게를 삐죽! 내밀고 있을 때, 배치 된 스쿱을 사용해 친구들에게 먹이를 주면 됩니다! 건초를 먹이로 주는데요, 안내문에 나와있는것 처럼, 친구들의 이빨이 아주 크고 탄탄해요. 그래서 혹시나! 아이의 손이 다칠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겁이 많은 우리 큰 희는 저렇게 스쿱의 끝 부분을 잡고 먹이를 주었답니다!

화사한 꽃과 함께!

야외 동물원에는 이렇게 화사한 포토존이 있어요~ 아이들이 앉아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의자도 있어서, 사이좋은 자매 컨셉으로 사진 촬영에 도전을 해 보았답니다! 다행이 컨디션이 괜찮았는지, 둘이서 다정하게 사진을 찍네요~ 가을 하늘, 햇살이 좋아서 그런지, 너무 예쁘네요^^

귀여운 작은 희

키가 조금 자라고, 걷는 속도가 조금씩 빨라지면서 여기저기 잘 돌아다니는 작은 희! 갈수록 매력이 커지는 귀여운 공주!

양 친구!

온순한 양! 나머지 친구들은 피곤한지 저만치 멀리 있고, 한 두 친구만 희들을 향해 다가와 먹이를 먹네요~ 먹이는 마찬가지로 자판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시 실내!

다시 실내로 들어왔어요! 실내에는 저렇게 "하이파이브"를 해 주는 원숭이부터, 물 위를 둥둥 떠 다니는 악어까지! 다양한 친구들이 있답니다! 오늘도 악어를 보며 너무 좋아하는 희들~ 물고기들에게 먹이주기 코너에서도 신나게 먹이를 주며 즐겼답니다^^ 그렇게.... 너무 신이 난 나머지 겁도 없이 자꾸만 뛰어다니느라 오늘의 사진은 여기까지네요ㅠㅠ 힘들었지만,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총평 

- 좋은 주차공간!

- 호수공원 나들이는 1+1

- 깔끔한 실내

- 아기자기한 실외

- 먹거리는 부족한 듯...??

- 다음에 또 올래? 하면 무조건 O.K.

반응형

댓글